[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대학생들이 9급공무원, 7급공무원 준비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이버 국가고시센터 통계 발표 기준에 따르면 2018년 국가직 기준 최종합격자의 71%가 10~20대로 나타났다. 이 같이 대학생 때부터 미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 합격한 사람들이 많다.

이에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준비를 시작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2020 대학생 패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2020 대학생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겸비한 대학생 전용상품이다. 월 2만원 대로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대학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대학생 패스는 최대 4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생에게 취업지원비 25만원을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7급 공무원 준비에 필요한 토익(TOEIC)과 지텔프(G-TELP) 강의도 수강이 가능하다. 2020 대비 최신 강좌에 필요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공무원 주간학습지 해커스 회독증강과 태블릿 PC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 패스는 해커스 7급, 9급 공무원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본인의 성적과 학습 커리큘럼에 따라 다양하게 수강할 수 있다. 맵핑으로 한국사를 구조화해 쉽게 이해시키는 한국사 이중석 강사, 독해의 기본기를 잡아 실전에 적용시키는 영어 김철용 강사, 영역별 핵심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약점을 보완하는 국어 신민숙 강사 등 스타강사를 포함한 다양한 강의진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대학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0 대학생 패스'를 소문내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친구추천 방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와 함께 공부할 방을 만들기만 해도 대학생 패스 1만5000원의 할인권이 제공되며, 최대 10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현재 해커스공무원 상품을 수강하고 있다면 이벤트 참여 시 수강기간 15일 연장권도 증정하고 있어 충분한 기간 동안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더불어, 취업준비에 필요한 스펙과 해커스어학원 수강증을 인증하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공무원의 ‘2020 대학생 패스’ 및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