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YES24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부문은 다수의 출판사들에서 출간한 신간 기출문제집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부문이다. 즉 이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에듀윌 교재 선호도를 여실히 증명하는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1차회독 기출문제집의 판매 순위가 좋은 만큼, 이번주 1차 시험이 끝나면 2차 회독 기출문제집의 판매 순위도 함께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환하게 웃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제공하고 있는 문제집이다. 이는 2차 회독 기출문제집도 동일하다.

각 개념별 최근 5년간의 평균 출제 비중과 출제경향을 분석해 수험생이 최신 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 7년간의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최근 개정 법령에 맞춰 문제와 보기를 수정했다. 이렇듯 본 교재는 수험자가 보다 전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부터 확실히 정리한 교재다.

특히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분권으로 구성했다. 문제편과 정답해설편을 분권할 수 있도록 제작해 휴대가 간편하도록 한 것이다.

또 주택관리사 ‘회독 기출문제집 오답노트’를 교재에 수록했고, ‘2019 주택관리사 무료강의’도 제공하는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완벽한 학습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 등 다양한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