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초보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핵심 2과목의 기초개념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 를 무료로 배포중이다.

이 교재는 7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 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의 기초부터 확실히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는 해당 무료 제공 교재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교재에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초개념이 알차게 수록됐기 때문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는 지난 10개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된 필수 개념을 담아 빠르게 기초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 개념을 알차게 정리함으로써, 빠르게 관련 내용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처럼 이 교재는 ‘합격자 수 1위’를 만들어 낸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독자적인 학습 콘텐츠 구성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는, 부동산 수요의 개념과 부동산활동에 따른 분류 등 공인중개사 각 시험 과목별 핵심 키워드를 수록했다"며 "빠른 시간 안에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기출 개념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와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