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지난 13일 오후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로비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 전속 모델인 배우 서강준의 팬 사인회가 열렸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를 국내에 전개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사전 모집한 고객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사인회 및 현장 추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개최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는 팬 3명을 추첨해 서강준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이 마련됐다.

씨이오인터내셔널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는 배우 서강준의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전속 모델 발탁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맨 블루 향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광고모델 서강준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서강준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OCN의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왓쳐)’에서도 따뜻한 내면을 숨긴 열혈파 순경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컬렉션은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차 벤츠의 디자인을 바틀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인 향수 브랜드로 럭셔리하고 견고한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최근 출시된 맨 블루 제품 역시 맨 시리즈의 삼각 별 로고를 바틀 중심에 새겨 세련미를 한층 높였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맨 블루 향수는 레몬과 자몽 향으로 시작해 샌들우드, 머스크의 에어리한 향이 감돌며 화이트 우드, 모스 등의 우디한 향으로 마무리하여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잔향으로 벤츠 향수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