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2018년 6월부터 지속적으로 참여 중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위기가정을 돕는 참여형 정기후원으로 에듀윌은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것이다.

에듀윌은 대한적십자사에 매달 일정 금액을 정기 후원하고 국가의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취약 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에듀윌은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전반에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렇게 대한적십자사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갖고 살아가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외에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사업’,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는 ‘나눔펀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재단’ 등을 운영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