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8월 및 하반기 예정된 세무회계 1급·2급·3급 자격시험 응시생들을 위해 수강료 최저가 할인과 함께 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되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합격보장 프로모션’은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인 국가공인 세무회계 1급·2급·3급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하여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특가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다.

에듀피디는 수강료 할인 혜택 외에도 본 프로모션 구매자 중 오는 8월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30일의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합격보장’ 혜택을 제공해 합격의 기회를 넓힘으로써 안정적으로 시험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취지이다.

에듀피디의 세무회계 강의는 각 급수에 맞춰진 ‘이론+문풀+기출문제해설’로 구성된 올인원 커리큘럼으로 기획되었으며, 반드시 출제되는 주요 세법 및 회계 이론, 원가계산과 과세표준 등의 기본이론 학습 후 단원별 예상문제 및 기출문제를 풀이함으로써 개념 정리부터 실전 문제 풀이로 이어지는 연계 학습을 통해 수험생들이 빠른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실전 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합격을 위해서는 개정 세법에 대한 확인이 필수인 만큼 2019년 개정 추록 강좌를 제공해 개정에 따른 학습 혼란을 최소화하고 개정 반영된 현행 법 규정을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다.

강의는 에듀피디 세무회계 전임 윤범준 교수가 맡아 세법 및 회계의 기본 개념부터 소득세법, 부가가치세, 법인세 및 소득세까지 독학이 어려울 수 있는 이론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한 설명으로 제공하고 2019년 최신 개정 세법을 명료하게 정리해 줌으로써 단기간 학습에도 빠른 실력 향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윤범준 교수에 따르면 “세무회계 시험은 학습 범위가 방대하고 법 조항 및 조문이 변형되어 다른 형태로 출제될 수 있으며 1급의 경우 100% 주관식, 2·3급은 객관식과 주관식 문제가 함께 출제되기 때문에 단순 암기식 학습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각 법 규정들의 상관관계와 법 규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학습을 토대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에듀피디 합격 커리큘럼과 합격보장 프로모션의 혜택을 통해 목표한 기간 내에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취업 준비생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고자 세무회계 자격 취득 강좌 외에도 전산세무, 전산회계, 기업회계, 재경관리사, 보세사 등의 자격 취득 강좌를 최저가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슈퍼특가’ 및 불합격 시 수강 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세무회계 1급·2급·3급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각 과정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