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은 서울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에서 열린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은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기업에게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시상하고자 조선비즈가 주관했다.

코리아교육그룹 관계자는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차별 없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교육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왔다”며 “기초 생활대상자 및 성적 우수자, 교육 접근이 취약한 지방 학생을 대상으로 코리아교육그룹의 취업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 나눔 사업은 앞으로 더욱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지난 2015년부터 매년 2회씩 ‘코리아교육그룹 사회봉사단’을 출범해 사랑의 연탄 나르기, 그리고 서울 구도심 독거노인 봉사, 전국 초중고 대상 무료직업 체험단과 재능기부 무료교육 등 더불어 사회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2014년부터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5년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FIRST 브랜드 대상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수상△교육사업 부문 누적 수강생수 267,536 명 (오프라인) 등 다수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리아교육그룹 관계자는 "교육부 장관상 수상을 계기로 사회 환원 교육사업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자부심 있는 기업으로 더 발전을 이뤄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