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더운 날씨만큼이나 취업과 관련된 학구열도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방학을 이용해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여러 자격증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IT 관련 자격증이나 각종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요가 높게 나타나는 추세다.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맞게 빅데이터학원이나 정보보안학원 강의를 듣는 이들도 상당수다.

이 와중에 코리아교육그룹 방학특강 전문 빅데이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가 다가올 2020 취업 준비 시즌을 맞이하는 차원에서 취업대비반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까지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는 ‘더 이상 늦기 전에 남들보다 먼저 대비하자’라는 명목 하에 이번 커리큘럼 및 이벤트를 구성했다. 우선 취업 정규반에 등록하는 이들에게 최대 100만원 즉시 할인을 실시하고, 전문 멘토링으로 IT 진로와 적성테스트를 무상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매달 열리는 취업특강-실무나 세미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배려한다. 1:1 조교 보충지도 무료 지원의 혜택도 더한다. 이러한 혜택으로 말미암아 강의를 듣고자 하는 이들은 앱-웹 개발자 과정이나 프론트앤드 과정, 정보보안 과정, 빅데이터 과정 중 원하는 강좌를 골라 수강할 수 있다.

이러한 빅데이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국내에서 흔치 않은 취업 전문학원으로 수강생들이 학원 내용을 통해 프로그래밍 실무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내용을 제공한다. IT분야의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안하며 주목 받고 있다.

아울러 이 곳은 단기간에 이뤄낼 수 없는 프로그래밍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1:1 멘토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수강생들은 학원의 멘토들에게 수업 내용의 서포트부터 취업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자신의 실력 상승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 곳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코리아IT아카데미를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굳건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가 있다.

여기에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있다.

한편 방학특강 전문 코리아IT아카데미는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어 2019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에게 여름방학특강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