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영어 회화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가운데, 남은 여름방학을 노려 오픽 점수를 올리려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오픽은 각종 채용 서류는 물론, 학교 졸업 여건 등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스펙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기간에 오픽에서 원하는 목표 점수를 얻는 것은 매우 어려워 고민에 빠진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과 같이 오픽 인강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더욱이 시원스쿨랩의 경우 오픽 주관사인 멀티캠퍼스(전 크레듀)의 어학연구소장 출신이자 국내 오픽 시험 실무를 담당한 바가 있어 누구보다 시험 출제 경향을 잘 알고 있는 강지완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두지휘한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10여년 간 오픽 명강사로 활동 중인 강지완 강사는 현재 시원스쿨랩에서 ‘강지완 프리패스’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오픽 인강은 빅오픽 시리즈 교재를 기반으로 강의가 전개된다.

저자 직강으로 오픽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풍부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으며, 강사가 오픽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만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오픽을 배울 수 있다. 실제 시원스쿨랩 오픽 후기에 올라와 있는 많은 호평 수강 후기 글들이 이를 입증한다.

또 목표 레벨별로 라인업이 탄탄하게 구축돼 오픽을 처음 배우는 누구라도 쉽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고, 빅오픽 교재도 10년간 오픽 기출 빅데이터와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전문 강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교재라 확실한 점수 향상을 돕는다.

그 중 ‘빅오픽 START’는 스피킹에 약한 초보자를 위한 교재로 누구라도 오픽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내용을 쉽게 구성해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빅오픽 IH&AL 실전’에서는 단기간 AL 성적까지 달성할 수 있는 만능 답변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2개월 프리패스 패키지 강의를 선택하는 수강생은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빅오픽 강의 교재 1권과 함께 오픽 학습자료 2종, 오픽 표현정리 100 자료와 음원, 오픽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강지완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고, 오픽 주관사와 공동 제작한 오픽 가이드북, 오픽 시험 전/후로 자신만의 스토리 라인을 잡아주는 오픽 스터디 노트, 오픽 시험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오픽 응시료 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자사의 오픽 인강을 통해 오픽에 처음 도전하거나 짧은 시간에 목표 점수를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인강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확실한 성적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