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을 위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원서접수 대행 서비스’,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특강’을 진행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제공하는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대행 서비스’는 8월5일부터 16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해당 서비스는 원서접수 및 응시 절차가 복잡해 직접 신청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2019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누구든 접수 대행 신청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대행 서비스 신청 방법은 학원을 방문하기 전에 큐넷 사이트에서 사전 회원가입을 한 후, 비밀번호를 ‘gkqrur123!’(합격123!)로 변경한 다음, 학원을 방문하여 대행신청서양식 작성과 시험 응시료, 원서용 사진 1매(3.4X4.5cm)를 제출하면 된다. 시험장소는 학원 지정 및 원하는 장소 선택이 가능하고, 응시료는 반드시 현금으로 납부해야 한다.

특히 ‘고상철의 공법 알짜배기 특강모음’을 등록한 수험생은 체계도 특강, 시잘부 특강, 시꼭테 특강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고,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진행하는 ‘시꼭테 노원점 현장강의’도 수강할 수있다.

고상철의 공법 알짜배기 특강모음에서 체계도 특강, 시잘부 특강은 등록 즉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무제한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고, 시꼭테 특강은 7월 29일(월)오후 6시에 강의가 업로드 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시꼭테 노원점 현장강의는 9월 23일 10시~18시까지 진행되고,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현장 직강을 통해 독학만으로는 알기 어려웠던 공인중개사 과목별 시험공부방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고상철의 공법 알짜배기 특강모음 수강에 필요한 교재(체계도 특강, 시잘부 특강, 시꼭테특강)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고, 모두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교재를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교육과정으로 시험일정에 맞춘 공인중개사 합격 인강을 제공하는 부동산자격증 교육기관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긴 시험과목별 강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자격증 주택관리사 과정, 부동산실무과정,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