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배출 기록을 보유중이다. 본 기록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에 걸쳐 2년 연속으로 인증받은 합격자 수 1위 기록이다.

2018년 치러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의 합격률은 어떠했을까.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역시나 평균 대비 압도적인 합격률을 증명했다.

다소 까다로운 난이도로 평가됐던 시험인 지난해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응시 원서를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3.4%로 낮은 수준에 머물렀던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의 합격률은 51.3%로 평균 대비 3배 이상의 차이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윌은 지난 2018년 연말에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2018 에듀윌 합격자 모임을 성대하게 개최하기도 했다. 역대 최대 행사장에서 2018년의 합격자 모임이 개최된 것이다.

그러나 이 역시 에듀윌에게는 턱없이 모자란 규모로, 전부 다 참여하지 못했다. 이에 올해 연초에는 구로 지밸리컨벤션에서 2차 합격자모임을 다시 한번 개최했다.

이처럼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출신 수험생들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압도적으로 많은 합격자 수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매년 업데이트 되는 공인중개사 시험 내용과 판례들을 면밀히 살피며 최신 사항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출제유형, 지문, 예시까지 유사한 에듀윌만의 질 좋은 학습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자랑은 단순히 학습과정에 한정되지 않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동문회를 구성해 전국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해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정기 모임을 통해 선후배 사이의 멘토링 활동도 적극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