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바른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이 런칭 100일을 기념해 '꼬꼬네 100일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꼬꼬네 100일잔치 이벤트’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저칼로리 식단으로 몸매관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기간내 닭가슴살 제품을 1개만 구입해도 닭가슴살 쫄깃 만두를 백일잔치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닭가슴살 기획 세트 제품을 최대 6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품목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10종(10+10), 닭가슴살 큐브 5종(10+10), 수비드 닭가슴살 5종(10+10), 수비드 슬라이스 3종(6+6), 닭가슴살 꼬치 3종(6+6), 닭가슴살 소세지 5종(10+5), 닭가슴살 만두 3종(6+3) 등이다.

'바르닭'은 직접 키운 닭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닭가슴살 브랜드로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닭가슴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제품은 수비드 닭가슴살,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소시지 등 다양한데 그 중 닭가슴살 큐브는 위·아래 직화방식으로 구워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고 씹는 맛이 좋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이 제품은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럽게 만든 닭가슴살을 전용 라인에서 압축성형 기법으로 생산한다. 불닭, 청양, 옥수수, 치즈, 갈릭&갈비 등의 맛 구성으로 한끼 식사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질리지 않는 식단을 찾는다면 수비드 닭가슴살을 추천한다. 수비드 공법으로 닭가슴살의 수분과 맛, 향을 보전했으며 식감이 부드러워 기존의 닭가슴살을 싫어하던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단품으로 먹기도 좋지만 요리에 사용하기도 좋다. 바르닭 전 제품은 산화방지제, 발색제,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바르닭 관계자는 "바르닭이 6일로 런칭 100일을 맞았다. 100일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입소문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더욱 차별화된 맛으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닭은 8월을 맞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소시지를 증정하는 '8월에는 바르닭이 쏘시지'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