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초등 스마트러닝 ‘밀크T’가 10월 20일(화)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 단독으로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

밀크T는 스토리텔링 학습법을 기반으로 한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로 자녀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초등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이며, 지난 1월 브랜드 론칭 후 현재까지 2만 8천여 명의 누적 체험신청자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부터 밀크T는 2016년에 초등학교에 처음 입학하는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이는 1학년 교과내용을 단편적으로 예습하는 것이 아닌, 예비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딱 알맞은 구성으로 학습뿐만 아니라 학교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졌다. ‘예비초등 통합교과과정’과 ‘예비초등생활’은 노래와 플래시 게임을 활용해 보다 재미있게 학습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홈쇼핑 방송 중에는 밀크T 2주 학습체험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 신청만 해도 다양한 도서 경품 혜택(수학 문제집과 학습만화, 영단어책 등 총 3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체험 신청자 중 예비 초등 학부모들에게는 학교 적응 방법과 공부 지도법, 학교 입학 준비물 등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예비초등 가이드북’도 무료로 제공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한종설 부장은 “밀크T는 매일 일정량의 학습을 해나가면서 아이 스스로 학습에 의욕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예비 초등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과 학습습관 형성에 더없이 좋은 학습 친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