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인테리어 시장이 확충되고 업계 규모가 커짐에 따라 관련 직종에 진출하려 만반의 준비 태세를 취하는 이들이 속속 늘고 있다.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자격증이나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 등을 취득하거나, 전문적인 강의를 들으며 경쟁력을 다지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전문 캐드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기초 단계부터 반복 연습까지 모두 아우르는 실무 특화형 오토캐드 교육을 실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전산응용건축기사학원은 인테리어-건축 분야 진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여 온 바 있다.

컴퓨터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대표적 커리큘럼인 ‘캐드’는 건축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전문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호평 받고 있다. 수강생들로 하여금 컴퓨터를 이용한 CAD(Computer Aided Design & Drafting) 설계로 어려운 표현을 컴퓨터 자동화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캐드는 인테리어, 건축분야, 패션, 패턴, 주얼리 디자인 분야등 디자인 설계를 요구하는 모든 산업분야에 활용되고 있어 수강생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인기 과목으로 인식되고 있다. 캐드를 통해 디자이너는 컴퓨터 활용 능력과 디자인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디자인을 제공한다.

캐드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타 분야에서도 전문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위주 교육의 캐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재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캐드 프로그램인 AutoCAD의 기본적인 매뉴얼 이해와 기본적인 명령어의 정확하고 반복적인 학습으로 처음 배우는 사람들도 무리없이 따라갈 수 있다.

한편 해당 컴퓨터학원은 이러한 강좌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의 경우 2019 여름방학을 맞아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고, 친구 추천 시 수강료 할인 및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유튜브 미디어크리에이터 과정을 신설했으며, 코리아교육그룹 CF 방영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도 함께 실시 중에 있다.

한편 전산응용건축기사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마야’, ‘CG’,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건축캐드’, ‘전산회계1급’, ‘MOS’,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과정 등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