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위로와 긍정을 전하는 SNS 인기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이 소중한 인연을 맺어 관심을 받고 있다.

배성태 작가는 닉네임 grim_b (그림비)로 활동 중이며 아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들을 특별한 그림체와 달달한 멘트들이 가미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그림에 담은 작품을 통해 SNS 등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오드리선과 콜라보에서는 월경 전후에 겪는 심리적, 신체적 에피소드들을 그림비만의 따뜻한 스타일로 표현해 몸과 마음이 지친 여성들을 잔잔하게 위로하고 있다. 해당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림비와 오드리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다. 신소재 안심 순면 커버로 뛰어난 통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성 신체 구조에 걸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배성태 작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내와 있었던 일상 속 순간들을 바탕으로 오드리선과 컨텐츠 기획부터 함께 참여하게 되어 저에게도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며, “저와 오드리선이 만들어낸 여러 가지 스토리텔링과 컨텐츠들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12일부터 3일간 네이버스토어팜 공식몰을 통해 사전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16일 공식 런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