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시설과 막강 콘텐츠로 무장, 학습과 운동 동시 진행 올인원 시스템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25년 전통의 체대입시 브랜드 피스톤 체대입시는 3세대 관리형 교육시스템 선두주자인 잇올 스파르타와 합작하여 처음으로 ‘피스톤 에스-관리형 프리미엄 체대입시 전문관’을 오는 9월 강남구 청담동에 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스톤 에스 관리형 프리미엄 체대입시는 프리미엄 시설과 막강한 콘텐츠로 중무장, 학습과 운동을 동시에 진행하는 관리형 올인원 시스템을 자랑한다.

먼저, 초특급 프리미엄 시설을 선보인다. 체대입시 훈련 공간인 PISTON SPACE, 개인 트레이닝 공간인 PT SPACE, 최고급 샤워실과 탈의실 공간인 WASH ROOM, 그리고 학습 공간인 스터디카페 IT ALL SPACE 와 고품격 프리미엄 카페 공간인 IT ALL CAFÉ로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3세대 관리형 입시학원의 최정점, 잇올 스파르타의 모든 인프라 및 콘텐츠를 제공받으면서, 운동공간과 학습공간을 같은 건물 내에서 원스톱으로 관리를 하여 물샐틈 없는 생활관리를 제공한다.

잇올 스파르타는 3세대 관리형 교육시스템을 이끌어가고 있는 업계 강자로서 전국에 총 수십개 센터에서 연인원 1만명 이상이 학습을 하고 있는 초대형 관리형 입시학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피스톤 에스 체대입시학원은 잇올 스파르타와 협업하여, 대학별로 천차만별인 체대 입시를 실기관리 뿐 아니라, 생활관리, 학습관리를 통해 맞춤형으로 돌파하는 전략을 수험생들에게 제공한다.

학생별로 목표하는 대학에 맞추어 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수능 및 실기 처방을 내린다. 주기적으로 학생들의 입시가 제 궤도에 올라 있는지 피드백 함으로써 맞춤형 체대입시를 제공한다.

피스톤 체대입시학원이 25년간 쌓아온 학생들의 막강한 체대입시결과 합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커트라인 예상은 개인별 목표하는 대학과에 합격하기 위한 컨설팅 자료로 활용된다.

입시결과와 학생들의 합격정보가 비교적 부족한 체대 입시에서는 축적된 입시결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맞춤형 컨설팅이 복잡한 체대입시에서 성공하는 가장 중요한 전략으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전략으로 매년 합격생을 수천 명씩 배출해내는 쾌거를 이루고 있다.

체대입시생은 실기 준비뿐만 아니라 교과목에서도 1:1 개별관리를 통하여 상위권 대학 입시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관리시스템이 핵심이다.

피스톤 에스 관리형 프리미엄 체대입시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본부장은 “체대 입시는 실기수업 뿐만 아니라 수능대비와 함께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운동을 하는 시간 외에 충실하게 수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잇올 스파르타와의 협업은 학생들이 단 1분의 시간도 허투로 사용하지 않게 학생들을 관리하여 체대입시에서 최고의 성적을 확보해 서울대, 고려대 등 명문대로 가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구 청담동에 오픈하게 될 ‘피스톤 에스 관리형 프리미엄 체대입시 강남센터’는 오는 9월 오픈할 예정이며, 추후 관리형 프리미엄 체대입시 버전으로 송파, 대구, 부산 등 여러 지역에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