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권 학습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과 입시 전략 제공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입시 전문가들은 수능까지 100일도 채 남지 않은 요즘이 수능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한다. 단 1점 차이로 합격과 불합격이 나뉘기에 최상위권 재수생 및 N수생들의 마지막 수능 전략이 특히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이투스교육㈜의 최상위권 재수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최상위권 학생들의 수능 대비 마무리 시즌에 특화된 ‘2020 수능대비 FINAL반'을 모집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강남하이퍼학원이 일찍이 시즌제를 운영해 시기별 학습에 최적화된 만큼, 이번 ‘수능대비 FINAL반’은 수능을 준비하는 최종기간 동안 부족했던 점수를 올리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의 ‘수능대비 FINAL반'은 9월 모의평가 이후부터의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수능 대비, 약점 보완과 실전력 강화 등의 학습과정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대학별 정시전형 대비, 지원 전략 및 원서 영역 등 입시 측면의 케어를 병행해 대입의 완결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한 ‘수능대비 FINAL반'에서 수학할 최상위권 재수생이라면 자신에게 맞는 학원을 고려할 수 있다.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는 선택수업과 자습시간이 충분히 보장되는 환경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분석해 지원전략을 수립하고 입시전반을 컨설팅해주는 ‘강남하이퍼학원 입시ZONE’을 동시 활용할 수 있다.

의·치·한·수의대 합격생 다수 배출로 주목 받는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에서는 의학계열 전문 강사진과 특화 프로그램, 의대 전문 전략 프로세스 등 목표 맞춤 지원이 이루어진다. 강남하이퍼기숙학원에서는 최상위권 전문 담임 선생님들의 케어와 함께 절대적인 학습량을 확보하고, 지난 6월 모의평가 성적향상률로 증명된 체계적인 성적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위 수능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강남하이퍼학원 관계자는 “최상위권 학생들에겐 남겨진 일분일초가 중요하기에, ‘수능대비 FINAL반'에서는 최상위권의 학습을 위한 관리와 학습선택권을 최대화한다. 또한 ‘수능대비 FINAL반'은 기존의 수능공부를 완성할 재수생들뿐만 아니라, 학원의 도움을 처음으로 받고자 하는 반수생들까지 모든 경우의 수와 완성도를 충족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오로지 2020 대입 성공을 향해 나아갈 것이다.”고 전했다.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강남하이퍼기숙학원의 ‘수능대비 FINAL반'은 모두 9월 23일에 시작한다. 2020학년도 ‘수능대비 FINAL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지점별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투스교육㈜에서 운영하는 또 다른 재수학원 브랜드인 청솔학원과 이투스247학원도 수능 파이널반을 모집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 역시 각 학원별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