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공무원 시험 과목 중 중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은 영어로 나타났다.

일례로 2019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에서 영어 과목이 다른 과목에 비해 어려웠으며 영어가 당락을 결정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이 분석했기 때문이다(19.07.19 HOBBY ISSUE 기사 발췌). 

이에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이 영어를 어려워하는 공무원 수험생의 영어 집중 공략을 위해 ‘2020 영어 마스터 패스’를 출시했다.
 
‘2020 영어 마스터 패스’는 해커스공무원의 모든 영어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6개월, 12개월 코스가 있어 월 2만원대로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어휘·독해 강자 김철용 강사 ▲쉽고 빠른 영어, 쌩기초 전문 비비안 강사 ▲답이 보이는 시크릿영어, 표적 영어로 유명한 김송희 강사 ▲진정한 단기 합격, 포인트 영어 김형구 강사 ▲알파벳만 알면 합격할 수 있게 하는 스페셜영어 윤정호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의 스타 공무원 영어 강사가 나섰다.
 
특히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토익 교재를 출간하는 해커스어학연구소가 빈틈없이 탄탄한 교재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영어 학습을 도울 예정이며 영어강자 해커스만의 고퀄리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습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교재 라인업을 통해 어휘, 입문 기본, 심화, 문제풀이, 마무리 전략을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공무원 전문 강사진은 이 교재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에 맞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강의를 제공한다. 따라서 수강생들은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전문 강사진의 고퀄리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영어 마스터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지정된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고 인증하면 된다. 유효한 게시글 10건을 등록한 유저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여기에 베스트 10명을 추첨하여 치킨+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최다 참여자 1명에게 ‘영어 마스터 패스’ 1년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17년 연속 토플 베스트셀러 1위, 14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대기록을 달성한 영어 교육 강자 해커스의 노하우를 통해 공무원 영어도 타파할 수 있다. 특히 ‘2020 영어 마스터 패스’는 영어 집중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이 해커스공무원 영어 강사의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유용하다”라며 “공무원 영어가 어려운 만큼 해커스만의 고퀄리티 강의로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이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 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내역은 해커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2020 영어 마스터 패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