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2020 합격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험생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에듀윌 추천 자격증 강의 중 1개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추천자격증은 전기기사와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전기, 기계), 경비지도사, 전산회계1급 및 2급이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3회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 풀이를 통해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최종점검’ 단계도 마련했다.

에듀윌은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모의고사 응시 후 수험생은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과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본서 시리즈를 사용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2020 합격완성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