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임직원을 위한 파격적인 사내 복지 및 복지 시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먼저, 에듀윌 본사 지하 1층에는 사내 복합 문화 공간 ‘에듀윌 역’이 있다. 이 공간은 직원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에너지를 재충전해 최상의 업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 곳으로, 임직원 전용 카페를 비롯하여 안마의자, 여성 휴게실, 사내 도서관 ‘북힐즈’, 각종 베이커리 등을 저렴하게 제공중이다.

더불어, 최근 임직원들을 위한 전문 안마시설인 ‘힐링큐브’를 오픈해 임직원들의 피로를 책임진다.

에듀윌의 ‘힐링큐브’는 에듀윌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사내 복지시설로,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직접 채용해 운영하는 전문 안마시설이다. 하루 최대 56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일과 생활에서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시설 및 제도를 통해 성과 창출과 함께 직원들의 복지도 도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