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에는 자격증 합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다. 공인중개사 초보수험생을 위해 ‘필수 수험 정보’가 준비됐으며, 각 과목별 필수 내용만 짚은 ‘출제 유형 분석’도 해당교재를 통해 제공한다. 이어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필승 전략’도 준비했다.

또 에듀윌은 최근 10년 동안의 공인중개사 시험을 분석해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주요 단원의 내용을 정리해 내년에 시행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선배 합격자의 학습 노하우를 제공하는 등 초보수험생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다양한 학습 정보를 준비했다.

에듀윌의 ‘합격필독서’는 8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해당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