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세계예능교류협회'에서 7월 21일 주최한 ‘대한민국 학생 영어말하기 대회’에 TAG Members는 참가했다.

영어 말하기 대회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게 하고 대한민국 역사와 문화를 해외에 소개하며 국제친선교류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 갈 차세대 아이들의 영어 교육 발전에 큰 목적이 있다.

‘대한민국 학생 영어말하기 대회’의 발표 주제는 자유이며, 상대평가에 따라 각 부문별 고득점 순위에 의해 대상과 최고상이 결정된다. 대상과 최고상은 유치부 전체 인원 중 각각 6명만 받을 수 있다.

Speech Contest에 참가한 강남, 서초 유치부 원생 포함 전국 유치부 친구들과 경합하기 위하여, TAG Members는 총 11명의 친구들이 참가하였다. 그 중 4명이 대상을 수상하였고, 1명은 최우수상, 6명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1등부터 6등까지 점수를 확인한 결과 1등은 90.66점으로 TAG Members 원생이 가장 높은 점수로 대상을 얻게 되었다.

자연스러운 발표 정도, 발음의 정확성, 감정처리, 자신감, 억양, 태도가 심사의 기준이 되고,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약 한 달 연습을 거쳐 대회에 참가한 TAG Members 친구들 모두가 상을 받게 되었다. 그동안 대회 참여를 도와주고 준비했던 태그멤버스 전수련 부원장은 함께 간 많은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도 행복과 보람을 느끼게 되는 결과였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글로벌 인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교육하겠다고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태그멤버스 학원은 기존의 영어유치원의 틀에서 벗어나 어학, 보습, 미술, 체육, 음악 등 교육전반의 허가를 받은 종합학원이다. 또한 미국사립명문 유초등부 교육을 추구하는 위례와 가까운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학원이다. 단순 학습뿐만 아니라 3,000평 규모의 시설에는 300명이 관람할 수 있는 강당, 실내체육관, 미니축구장 그리고 약 10,000권 가까운 영어 도서를 보유한 영어도서관이 있다. 아이들이 최상의 교육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대한 유익한 환경을 만들어 현재 160명이 넘는 아이들이 교육받으면서 스스로의 능력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