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지난 24일 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의 PC실습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PC실습교육은 신입생 및 편입생의 온라인 학습환경 적응을 위해 학생서비스팀에서 마련한 특별교육으로 16일~22일까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숭실대 숭덕경상관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 교육은 학교홈페이지 이용 기본사항을 비롯해 학교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방법, 학번 찾기 및 범용공인인증서 등록, 학습 전 준비사항(윈도우 환경설정 및 강의수강용 프로그램 설치), 수강신청 및 강의수강 방법, 학습장애발생 시 대처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사이버교육에 대한 입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많은 입학생들이 사전신청하여 참여해준 덕분에 PC실습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입학생을 비롯한 재학생에게도 대학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24일부터 20일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했던 숭실사이버대학교는 26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26일~28일까지 추가 등록 기간을 가졌다. 추가 수강신청 기간은 9월2일 개강일부터 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