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학생들의 가을학기 개강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잠시 학교를 떠나 있는 2020학년도 편입 준비생들 또한 마지막 기출 풀이를 하며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대비하는 중이다.

2021학년 편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유익한 편입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본격적인 시험 대비에 돌입하기 전, 자신에게 적절한 학습 플랜을 세우기 위해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것이다.

특히 인강과 학원 현장강의의 갈림길 앞에 선 수험생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지방권 편입준비생들은 현실적으로 편입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처럼 물리적 거리의 장벽으로 인해 올바른 정보와 멀어진 수험생들을 위해, 메가스터디교육의 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은 오는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총 5일간 전국투어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방권 편입준비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24일 천안설명회를 시작으로 ▲25일 대전설명회 ▲26일 대구설명회 ▲27일 서울∙경기설명회 ▲28일 부산설명회까지 총 6곳의 지역에서 편입 설명회가 진행된다.

편입학의 정의와 모든 전형의 특징과 맞춤 전략 등 대학 편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1:1 맞춤형 프리미엄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인 편입준비 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고대 편입 및 학점은행제 상담 등 대학편입 전 분야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 받을 수 있어 성적 또는 목표대학과 무관하게 편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 또한 눈길을 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김영편입의 ‘편입 성공 가이드북’, ‘대학편입 성공스토리’를 증정하며 모바일 설문 참여자에게는 ‘김영편입 스터디플래너’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1:1 컨설팅을 받은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3명)을 증정하는 등 참가자들을 위한 깜짝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곳에서 개최하는 설명회를 참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김영편입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국투어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방권 수험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영편입은 전국투어설명회 당일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은 △2021 원더패스 수강료 10만원 지원 △1학년 프리패스 수강료 10만원 지원 △연고대 온라인 완성반 수강료 10만원 지원 △지거국 PACK 수강료 20만원 지원 △YBM 신토익패스  20만원 지원 △종합반 수강료 최대 10만원 지원 △종합반 회원가입비 전액지원 △신촌단과 수강료 10% 지원 등이다.

한편, 김영편입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전국투어 대학편입 설명회 사전 참석예약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