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인문예술학당 도도’가 오는 9월5일 ‘코리아교육그룹’의 후원으로 ‘도도학당 오픈 특강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까지 UCC공모전 행사와 그래픽 공모전 등을 실시하며 주목 받았던 코리아교육그룹은 이번 후원을 통해 인문학에 관심 있는 이들이 여러 셀러브러티의 강의를 듣고 함께 소통하며 인문학의 저변이 확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도도학당 오픈 특강 콘서트는 ‘인문이 예술이다’라는 슬로건 하에 마련됐다. 삶과 철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인생의 고민과 물음을 함께한다는 취지로 실시된다. 콘서트에는 뮤지(MUZIE), 최재천, 유정현, 백경우, 권한숙, 오신영, 허희정, 앙상블시나위 등이 참여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콘서트 첫 일정은 오는 9월 5일부터 시작되며, 첫 날은 ‘가수 뮤지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가 마련되었고, 그 다음 날인 9월 6일에 이화여대 최재천 석좌교수의 ‘아인슈타인과 피카소-융합의 시대화 통섭형 인재’가 진행된다.

7일에는 성악가이자 강연가인 유정현(팀: 소프라노 오신영, 피아노 권한숙)의 ‘인문학 상상여행 강연콘서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9일에는 한국무용가 백경우(음악: 앙상블시나위, 허희정, 정준호)의 ‘삶, 예술에게 묻다’가 진행된다.

이러한 일정으로 펼쳐지는 ‘도도학당 오픈 특강 콘서트’는 현재 무료이며, 인문예술학당 도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인원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다. 

한편 도도학당 오픈 특강 콘서트에 후원을 실시한 코리아교육그룹은 다양한 분야의 교육계열사를 운영하며 탄탄한 교육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교육 분야에서 그 가치와 공로를 인정 받으며 2017~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2010년부터 9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017~2018 대한민국 FIRST 브랜드 대상 △2017~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육사업 부문 누적 수강생 수 227,536 명 (오프라인)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확보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