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위한 ‘경영학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선보이며 혜택 제공에 나섰다.

경영학은 기업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인사관리, 경영정보 등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다. 이에 다양한 직군 및 업체 취업에 유리하며 승진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을 수강하려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경영정보시스템(MIS) 등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을 비롯해 경영전문학사 전공필수 7과목과 공인회계사(CPA) 자격응시 선(先)이수 과정 전 과목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정을 수강중인 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수강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편입영어 과정을 제공한다. 또한 컴퓨터활용능력 1급,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의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IT자격증’ 7종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