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9월 7일 오후 1시30분부터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내년부터 변경되는 주택관리사 시험 제도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주택관리사의 전망, 2020년 출제 경향 및 과목별 학습전략이 제공된다. 2부에서는 에듀윌만의 주택관리사 시험 고득점 방법이 소개되며, 3부에서는 경품추첨과 함께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과의 간담회 및 1:1 맞춤 상담이 진행된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 참석한 인원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1명)와 에듀윌 2020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2명)을 증정한다. 또한 참석인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비롯해 합격노트세트, 주택톡톡, 볼펜, 네잎클로버, 에듀윌 에코백이 제공된다.

에듀윌이 마련한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