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은 계산문제가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전기기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이렇게 비중이 큰 기초수학을 유난히 어려워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단 10강으로 완성하는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본 특강은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신청일로부터 5일 동안 학습할 수 있다. 제공되는 수강과목은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기초용어 및 공식, 기초수학(기본편·응용편)이다.

특히 이번 특강은 전기 관련 비전공자를 비롯해 기초수학이 부족한 수험생에게 수학의 개념부터 문제풀이 과정까지 마련했다. ‘기초용어 및 공식’과 ‘기초수학 기본편’, ‘기초수학 응용편’을 마련해 효과적인 전기기사 기초 수학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수학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이 기본 실력을 다지고 효율적으로 전기기사 시험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마련한 ‘10강으로 완성하는 기초수학’ 특강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