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주)통인H&C에서 친환경 천연세제 '라벨루 세탁수'의 체험단, 라벨루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라벨루 세탁수'는 논란의 대상인 계면활성제나 표백제는 물론 각종 화합화학물질 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세제다. 빨래를 삶지 않아도 99.9% 살균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세척력'과 '친환경',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세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벨루 세탁수'는 (주)통인H&C에서 25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했으며, 다른 물질 첨가 없이 물의 이온 변환만으로 세척력을 얻는 원리다. 그래서 라벨루 세탁수 내용물은 겉보기에 일반 물과 구분이 되지 않으며, 합성화학물질 0%이기 때문에 빨래할 때 세제 거품이 발생하지 않는다. 빨래를 마치고 난 물은 금붕어도 살 수 있는 수준의 수질이 조성된다.

이러한 '라벨루 세탁수'의 무세제 세정시스템은 IEC 국제 표준과 KS국가표준 인증을 받아 그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했다. 

이번에 (주)통인H&C에서 모집하는 라벨루서포터즈 1기는 SNS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한 지원자들 중 베이비맘, 아토피환자, 민감성피부를 가진 여성을 우선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라벨루 세탁수'를 1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체험단 응모는 네이버 밴드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네이버 밴드에서 "라벨루 서포터즈 1기"를 검색해 해당 밴드에 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