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료 강의를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에듀윌의 에듀윌 한능검(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는 지난 6월부터 8월 초까지 매일 1개씩 강의를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해 100강의 강의가 업로드됐다. 

해당 강의들은 단과반을 기준으로 약 14만원 상당의 과정으로 취업경쟁력을 높이려는 대학생과 취준생들에게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본 강의의 교재는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고급, 중급으로, 실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을 완벽 분석해 제공하는 교재이다. 

에듀윌에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해 제공하는 무료 강의 100강은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