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해커스어학원, 토익, 토플, 오픽, 텝스 등 영어 강의와 교재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중등 임용고시 및 초등 임용고시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임용고시생 중 현재 아직 기출분석을 끝내지 못했거나 다시 점검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주목해야 할 이벤트가 있다.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임용고시생의 합격을 도와주기 위해 과목별 기출문제 분석 인강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기출분석 강좌를 무료 또는 할인 받고, 시험 직전까지, 꼭 보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시험을 앞둔 지금, 시험 직전까지 꼭 봐야 할 과년도 기출분석 강의를 모아서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올해 시험뿐만 아니라 내년 2020대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미리 할인된 가격으로 기출분석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인터넷 강의에 한해서 무료 강의 및 최대 50% 할인된 가격의 강의를 제공한다. 제공 과목은 교육학, 보건, 전문상담, 국어, 영어, 역사, 화학, 음악, 도덕윤리, 체육이다.
 
해커스임용의 ▲출제자의 눈으로 교육학 논술을 가르치는 신태식 강사 ▲임용고시생의 명성이 자자한 영원한 교육한 논술 멘토, 전태련 강사 등 스타 강사진도 함께 한다. 뿐만 아니라 보건교사, 전문상담교사의 기출문제 분석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많아 믿고 수강할 수 있는 김기영 보건 강사 ▲출제를 이기는 합격 비법 강의를 선사하는 김진구 전문상담 강사도 함께한다.
 
전태련 강사의 교육학 강의를 듣고 2019년도 부산 공업계열 합격생 A는 “공업 전공이지만 교육학 논술 성적이 아주 높게 나왔는데 전태련 강사 덕분”이라며 “전태련 강사의 강의를 들으면 임용고시 공부의 시작이나 끝에 해당하는 것들을 많이 알 수 있다”라고 밝혔다.
 
신태식 강사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수강생 김**은 “신태식 강사가 이해점검을 통해 학생을 관리해주는 점이 가장 끌려서 신태식 강사를 선택하게 됐다”며 “신태식 강사가 매주 주는 논술 문제를 풀고 그에 대한 피드백과 답지를 바탕으로 논술 형식을 기본적으로 갖춰나가면 점수를 잘 받을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해커스임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직 기출분석을 끝내지 못한 수험생들은 최종 정리를 할 수 있고 기출분석을 이미 완료한 학생들도 시험 직전에 다시 한번 기출분석을 점검할 수 있다”며 “시험을 앞둔 만큼 강의를 듣는 것이 부담이 되는 임용고시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임용이 할인 강의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시험전까지 꼭 봐야할 강의, 과년도 기출문제 분석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