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등 다양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전 자격증 0원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으로 총 50개의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전기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수험생이 원하는 자격증 과정의 강의를 효과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듀윌은 환급 대상 자격증을 19개로 설정하고 1개 이상의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2020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특히, 주택관리사 과정은 고득점 합격을 위해 평균 3회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각 시험과목의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이론 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최종 점검’ 단계를 마련했다.

또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마련했으며,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기본서 시리즈를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주택관리사 과정을 비롯해 에듀윌의 50개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0원 평생패스’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