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바쁜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은 진화하고 있다. 메이시크에서는 지속력이 우수한 눈썹 타투펜으로 삶의 질을 끌어올리기 위해 '메이시크 틴트 아이브로우'를 출시했다.

14일 오전 1시 10분부터 2시 10분까지 진행되는 현대 홈쇼핑에서는 메이시크 틴트 아이브로우를 소개한다. TV 방송 중 구매하면 전고객 파우치 패키지는 물론 아이브로우 가이드와 메이시크 립블러셔를 증정한다.

메이시크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는 기존 제품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사선형 5지창 브러쉬로 한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DHA 착색 성분은 물론 자연스러운 착색으로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고 내 눈썹처럼 보존된다.

아침에 바른 색이 변색되지 않는 것도 특색이다. 오일 프루프와 강력한 워터 프루프 아이브로우로 땀에도 강해 운동 중이나 물놀이 중에도 민낯 커버용으로 제격이다. 1회 사용만으로 최장 10일 색상이 지속된다. 오랜 시간 착색 효과를 누리고 싶을때는 전날 밤에 바르고 시간이 지나 자연스레 착색되도록 하는 것이 방법이다. 처음에 바를때 진하게 바르고 2~3일에 한번씩 덧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5개국 특허 성분인 SOLINE BIO로 눈썹 피부도 지킬 수 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자연유래 추출물로 눈썹 모발에도 영양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블랙 컴플렉스 추출물과 단백질 추출물로 모발 건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으로 일반적으로는 다크 브라운을, 밝은 염색모나 탈색모에는 라이트 브라운을 추천한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바르는 것을 추천하며 일자 방향으로 터치하는 것보다 내 눈썹이 난 결대로 터치하며 그려나가면 더욱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