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60계치킨 진주하대초전점(대표 박신욱)은 지난 9월2일 지역 ‘진주장애인 종합복지관’에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박신욱 대표는 지역 장애인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깨끗하게 조리한 치킨 10마리를 전달했다.

진주 장애인 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저희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복지관에 계신 많은 분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정말 좋아하셨다”고 말했다.

박신욱 대표는 “장애인복지관의 많은 분들이 60계치킨을 드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주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인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한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