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에듀윌 9급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PACK’ 교재 출간 기념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영어 기출문제집 부문 4월, 6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의 개정판으로 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을 한 권으로 완전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직렬별, 연도별, 문항별 다각도로 철저히 분석한 7개년 기출분석을 수록했으며, 문항별 5회독 구성&전략을 제시해 틀렸던 문항을 완벽히 보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7개년 1380개 기출 전 문항 기출 개념 카테고리를 통해 기본서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제시한다.

특별 부록으로 △주요 직렬 기출해설 무료강의 △5회독용 정답 마킹표 △기출 핵심자료집 △5회독 플래너&점수체크표 등을 제공한다.

출간을 기념해 현재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넷 서점 4곳(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도서의 신간 출시를 축하하는 마음,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기대평을 작성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3일까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