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젊은 층들이 즐겨 찾는 코인노래방에서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코인노래방이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공간이 아니라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보다 쾌적한 공간을 선호하게 된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여심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인테리어 ‘로즈골드’ 컨셉을 선보이며 기존 컨셉과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로즈골드 컨셉은 화이트와 핑크, 로즈골드 색상을 기본으로 환하고 세련된 코인노래방의 인테리어를 완성시켰다. 로즈골드 컨셉은 기존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투페이스, 엠포레스트, 힙플레이스 등의 다양한 인테리어와 함께 코인노래방을 찾는 이들의 선택권을 넓힐 예정이다. 

지속적인 신규 인테리어 출시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탄탄한 창업 지원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선호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꼽힌다. 무인화 시스템 ‘스마트매니저’, 무인 키오스크 ‘케이머신’ 등을 구축해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시간, 장소에 제약 없이 동전노래방 운영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 컨트롤 등이 손쉽게 가능하다. 

여기에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한 ‘엔젤스 코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이며 엔젤스 코인노래방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에 방문해 방문 인증샷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싸들의 #코노 #엔코노 #엔젤스코인노래방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이벤트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신규 인테리어 출시,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며 “예비 창업자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현재 제공하는 8가지 창업 혜택은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5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MATE M BOX 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20룸 이상 진행시 지원),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 혜택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