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7급 공무원,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공무원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공무원 전문가들의 관리 및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확보해야 한다.

이에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오는 11월 11일에 강남역캠퍼스에서 슈퍼스타 독한반을 개강한다.

해커스공무원 ‘슈퍼스타 독한반’은 7급, 9급 공무원 전부 2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2개월 총 수강료는 인강 미제공반과 제공반 각각 640,000원, 720,000원이다. 또한 반마다 선착순 20명만 모집하므로 공무원 준비생은 서둘러서 신청하는 편이 좋다.

또한 ‘슈퍼스타 독한반’의 최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혜택 ▲매일 전 과목 모의고사▲월 단위 모의고사(합격예측모의고사) ▲개인 전용 자습실 ▲합격생/강사 직접 상담 ▲슈퍼스타 독한반 전담 담임 프로그램 운영 등을 제공한다.

또한 ‘엄격한 통제형 관리’를 통해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공무원만의 통제형 의무 자습으로 수험생은 순공시간을 확보할 수 있고, 하루 3번 진행되는 출석체크로 수업과 자습 중에 수강생의 이탈을 미리 방지한다.

더불어 패스체커도 수강생에게 빠질 수 없는 혜택이다. 패스체커는 수강생의 공부 시간을 실시간으로 체크해주는 스마트 방석이다. 패스체커는 앉아만 있어도 공부 시간을 자동으로 체크해주며 주별, 월별 연간 학습시간 데이터 누적으로 수강생 자신만의 학습 패턴을 스스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전국단위 학습 시간 비교를 통해 희망 직렬별로 수강생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의 최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의 관리 프로그램을 연구하였다”라며 “철저하고 체계적인 학습과 관리로 수험생의 점수를 단기간에 끌어올려 합격시킬 자신이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일반공무원뿐만 아니라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도 각각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슈퍼스타 독한반’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