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실업급여 대상자에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과정 할인을 제공한다. 실업급여 대상자라면 누구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및 직영학원 과정 등록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 분야 교육기업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과정을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어 에듀윌 커리큘럼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과정에 속한다.

또한 에듀윌은 전국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기도 하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동문회’를 운영하는 등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주택관리사의 경우 취업지원센터를 별도로 운영해 자소서, 면접, 실습 등 합격 후 취업을 위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실업급여 대상자 할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