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취업/면접/상식 부문 10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공기업과 금융권, 언론사,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은 필기시험과 면접에서 일반상식과 최신 사회 이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개진해야 할 기회가 많다. 이에 에듀윌은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로 필기시험과 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5년간 공기업 취업시험과 지난 1년동안 금융권 취업시험에서 출제된 모든 일반상식 기출 문제를 복원했다. 이어서 핵심키워드 1000여개로 압축했으며 기존 일반상식 교재에서 우선순위를 엄선해 주요 내용만 수록했다.

또한, 간략하고 명쾌한 설명을 통해 취업준비생이 빠르게 일반상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핵심한줄설명과 기출 등으로 이어지는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해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일반상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SPEED CHECK’를 제공하는 등 취업준비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