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미용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천안입시미용학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일반대학 수시모집과 전문대학 수시 1차모집 원서접수가 마무리되고 실기 및 면접 전형이 한창 진행 중이다. 동시에 내년과 내후년 미용대학 입시를 앞두고 있는 지망생들은 경쟁 우위를 쌓으려 미리부터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는 체계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천안입시미용학원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미용 교육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부터 민간자격증, 다양한 현장실습을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 작성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미용 관련 학과를 보유한 각 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해 전형 및 면접 정보까지 다 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천안입시미용학원에서의 교육을 통해 미용대학에 진학 중이거나 취업전선에 뛰어든 졸업생, 뷰티샵 창업에 성공한 아티스트 간의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어 미래의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는 1캠퍼스와 2캠퍼스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으며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등 다양한 커리큘럼과 꽉 찬 강사진 구성을 자랑한다. 자격증 취득, 미용대학 입시, 미용취업, 창업 등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에 적합한 1:1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천안입시미용학원의 교육과정, 수강료 등 자세한 정보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