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 대상으로 합격교과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에 10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총 2권으로 구성했다. 1권은 필수과목인 국어와 영어, 한국사 과목으로 엮었고, 2권은 선택과목인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의 내용을 담았다.

1권에서는 국어 과목의 경우 최근 3년 동안 기출문제 유형 분석에 따른 문법과 비문학의 핵심을 요약해 제공하며, 영어과목은 소방공무원 영어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다.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한국사 흐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2권 소방학개론의 경우 초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알아야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총정리 했으며,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 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