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은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한다. 평생 자격증으로 전망이 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인 만큼, 수험생은 1년 동안 함께할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 선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한다.

이러한 수험생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K쇼핑을 통해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환급평생반' 패키지를 선보여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K쇼핑을 통해 소개하는 '환급평생반'은 입문 및 기본이론으로 시작해 단원별 문제풀이, 모의고사, 적중 예상특강까지 전부 포함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평생 무제한 수강 및 최신교재 16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또한 '환급평생반' 패키지는 수험생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며(교재비 제외,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없음), '환급평생반'을 통해 합격한 수험생이 합격 후기를 작성할 경우 합격축하금 21만 원(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없음)을 추가로 지원해주어 수험생에게 더 큰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박*성은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수님이 가르쳐준 대로만 공부했고, 특히 기본서와 문제집을 집중적으로 공부해서 짧은 기간에 동차 합격을 할 수 있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수진과 교재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합격생인 정*녀는 "강의를 빼먹지 않고 꼭 완강할 것을 권하고 싶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커리큘럼대로 따라가고 강의가 밀리지 않게 페이스 조절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싶습니다"라며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응원의 말을 남겼다.

추가적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상담만 받아도 2020년 합격비법서, 기초용어 500, 민법판례집, 기출문제집 총 4종(비매품)의 교재를 제공하며, 상담에 참여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 원(총 2명 추첨 제공, 총 100만 원)과 애플 에어팟(총 5명 추첨 제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환급평생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홈쇼핑만의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환급평생반'을 운영 중이다", "2020년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 K쇼핑 방송을 통해 공인중개사 도전을 시작하고, 많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