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이상원 강사가 말레이시아 ‘2019 FHM(Food and hotel malaysia) 말레이시아 국제요리경연대회’ 내 골든불 국가대항전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에서 2년 마다 열리는 ‘FHM 말레이시아 국제요리경연대회’는 전세계 호텔 총괄 셰프뿐만 아니라 실력이 뛰어난 셰프들까지 참여하기 때문에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메인으로 손꼽히는 요리대회다.

이번 대회 속 골든불 국가대항전에는 각 나라별 1팀씩 총 9개팀이 선출돼 세계 국의 요리사들이 치열한 경연을 벌였다. 예선, 세미 파이널, 파이널 순으로 펼쳐진 가운데 코리아요리아카데미의 이상원 강사는 골든불 부문에서 한국팀 최초로 예선에 진출하는 큰 성과를 이뤄냈다. 나아가 세미 파이널까지 올랐으며 마침내는 예선에서 우승하며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상원 강사는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강남지점에서 국제요리대회반 강사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이 강사는 이번 대회 수상뿐만 아니라 ▲2018 Thailand Ultimate Chef Challenge 은메달, 동메달 ▲2018 남도삼색 전국요리대회 우수상 ▲2012 창작요리대회 대상 등의 수상 이력도 있다.

이처럼 우수한 강사진 보유하고 있는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을 위한 만족도에 힘쓰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지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할로윈파티’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캔디 및 포토존 제공 ▲방문상담 시 마스터쿠폰(10만원 상당) 증정 ▲악마의 특강 등을 진행한다.

또한 강남 지점에서는 ‘디저트 스킬 업 플러스’를 개강하고 전문 파티쉐에게 디저트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수정예로 선착순 마감이며 신청은 오는 31일까지다. 이 외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지점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중이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3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와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양식, 중식, 일식,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트레이닝, 진학레슨, 영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클래스,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별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