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29일 KBS수원센터 인재개발원

입시 정보 격차를 없애기 위한 입시전문가의 재능기부 입시교실
송민호 "용어만 제대로 알아도 학종 준비 끝"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학생부종합전형(이하 ‘학종’) 분석과 대입 준비를 만원에 끝내자!

<에듀인뉴스>가 복잡한 학종을 알기 쉽게 풀이해 자녀의 대입 준비 걱정을 덜어주는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을 개최한다.

KBS수원센터 인재개발원에서 오는 22일과 29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간씩 2회에 걸쳐 개최하는 이번 입시교실에는 입학사정관 출신 송민호 교수와 비상에듀 입시총괄센터장을 역임한 김진만 열꿈비 대표가 강연에 나선다.

에듀인뉴스 칼럼리스트로 활동 중인 김진만·송민호 교수는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두 입시전문가의 재능 기부로 진행하는 이번 입시교실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원리 ▲입학사정관이 선호하는 학교생활기록부 기록 ▲입시결과 해석원리 ▲표준편차를 활용한 최저합격선과 추가합격선 예측방법 등을 참가자의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안내할 예정이다.

수강 정원은 1각각 선착순 50명씩으로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신청은 에듀인뉴스 홈페이지 상단에 탑재된 배너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을 클릭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송민호 입시전문가는 “학종은 용어만 제대로 알아도 철저한 준비가 가능하다”며 “아이들 진로진학에 있어 사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의 자세한 설명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관심 갖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