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지난 19일 KBS 88 제2체육관에서 열린 제13회 한국미용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해 참가자 전원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제13회 한국미용기능경기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서울, 인천, 경기뿐만 아니라 호남, 영남, 제주까지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아티스트가 모여드는 종합미용경진대회다.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미용, 헤어디자인 등 총 7분야 18종목에 걸쳐 치열한 경쟁의 장이 열렸다.

대전미용학원 수강생들은 각 종목에 출전해 대회장상, 국회의원상, 대상 등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전 지역 미용학원의 명성을 크게 떨쳤다. 그 중에서도 특히 메이크업의 꽃이라 불리우는 환타지메이크업과 특수분장 파트에서 해외 출전자들과 각종 교육기관 관계자에게 엄청난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밤낮으로 노력한 것이 결과로 나타난 것 같아서 매우 기쁘다”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 나아가 실력 있는 뷰티 아티스트를 계속해서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전미용학원은 11월 10일 열리는 올해 마지막 아트페어 대회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SBS대전미용학원은 프로가 프로를 만들어내는 명품교육을 지향하며 단순한 미용인을 배출하는 것이 아닌 시대가 요구하는 영화, 방송, 미용시장에 적합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미용전문교육기관이다.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와 실력을 고려한 1:1 특성화 맞춤형 교육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전미용학원의 교육과정, 수강료, 대회 참가 일정 등 더 많은 정보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