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중학생용 스마트러닝 ‘i셀파Tab(아이셀파탭)’ 출시를 기념한 ‘기기체험 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천재교육은 지난 11월 진행한 1차 기기체험 이벤트 종료 후 아이셀파탭에 대한 호평과 함께 학부모들의 추가 진행 요청이 이어지며 오는 21일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아이셀파(www.isherpa.co.kr)에서 기기체험 이벤트를 신청하면, 체험기기인 ‘삼성 갤럭시노트 10.1’로 10일 간 i셀파Tab의 모든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 중 특이한 점은 업계 최초로 서술형 문항을 대비할 수 있는 ‘1:1 과외식 수학 첨삭 서비스’와 ‘영어 작문 첨삭 서비스’, 주요 과목 수행평가 대비에 유용한 ‘수행평가 항목별 대비 서비스’다. 

무료 학습 기간에도E-Tutor 자격증을 보유한 학습관리 전문가의 ‘1:1 밀착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해, 실제 사용할 때와 동일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학습 체험을 진행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천재교육 교재 3권을 제공하며, 추가로 휴대폰 데이터 쿠폰과 스터디플래너도 증정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한종설 부장은 “i셀파Tab의 서비스와 기능을 궁금해하는 회원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학습을 신청할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체험 기간에도 전문 학습관리 교사를 배정하는 등 주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해볼 수 있어 실질적인 체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