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몰(shop.teacherville.c.kr)이 접착 메모지를 활용한 딱붙지 지도 시리즈를 출시했다.

<딱붙지 한반도지도>와 <딱붙지 세계지도>는 전국지리교사모임에서 기획하고, 티처몰이 제작·판매하는 접착 메모지 지도이다. 딱하고 붙이는 지도라는 컨셉으로 한반도지도와 세계지도를 포스트잇에 담았다. 수험생과 학생, 그리고 일선학교 선생님들이 지리시간과 역사시간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딱붙지 한반도지도>는 “왕 큰 행정구역 한반도”, “독도는 우리땅”, “주요 하천과 한반도 주변", “행정구역 남한지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도’와 ‘이어도’가 기본적으로 삽입되어 있다.

<딱붙지 세계지도>는 기존 도법인 메르카토르도법의 세계지도와 왜곡된 부분을 조정하고 국토지리정보원에서 2011년부터 사용 중인 로빈슨도법의 지도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전체 제품사이즈는 105mm*80mm이며, 한 상품당 30매로 구성되어 있다.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의 인기연수인 ‘대한민국 구석구석, 지리쌤의 신나는 여행’에서는 <딱붙지 한반도지도>를, ‘지리쌤과 함께하는 80일간의 세계일주’에서는 <딱붙지 세계지도>를 연수 부교재로 구매 가능하다.

티처몰 관계자는 “전국지리교사모임에서 검증하여 만든 딱붙지 지도 시리즈가 지리와 역사 시간 및 지도를 활용한 여러 수업시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여 선생님과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티처빌과 현직 교사, 관련 전문가가 함께 개발한 티처몰 상품들은 초·중·고 학교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티처몰 사이트(shop.teacherville.co.kr) 및 전화(02-3442-7783, 내선2번)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