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보온력 모두 잡은 킨더스펠 19 FW 방한 아이템 눈길
스타일, 보온력 모두 잡은 킨더스펠 19 FW 방한 아이템 눈길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10.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한층 쌀쌀해진 날씨 속 계절 변화에 민감한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해 본격적으로 겨울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쁘띠엘린의 유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은 급격한 기온차로 인한 체온 변화에 대비해 실내외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경량패딩부터 보온성이 뛰어난 유아부츠, 유아장갑까지 올겨울을 위한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최근 킨더스펠은 19 F/W 시즌을 맞아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력으로 겨울철 체온 유지에 꼭 필요한 경량패딩점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킨더스펠의 19 FW 경량패딩점퍼는 위트있는 와펜 디자인과 소프트한 컬러 구성으로 어디에나 코디하기 유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100%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한 115g의 무게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해 가을과 겨울 야외활동 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지난해 출시물량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경량패딩과 함께 킨더스펠의 또다른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패딩 부츠는 킨더스펠만의 이국적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따뜻한 솜 충전재와 풍성한 안감으로 보온력이 높아 겨울철 보온 및 체온 유지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발수 기능 원단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천연고무 밑창으로 미끄러움을 방지해 안전하면서도 활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컬러 배색이 가미된 화려한 패턴 디자인부터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솔리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 또한 넓다.

부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킨더스펠의 패딩장갑과 겨울모자 스노우햇은 따뜻함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겸비한 올겨울 필수 방한 아이템으로 패션과 더불어 추위를 함께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소구력이 높은 제품이다. 착용이 간편하고 유아부츠와 함께 세트 구성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특히 인기가 높다.

한편, 킨더스펠은 평소 철저한 품질 관리로 전 제품 모두 KC 인증을 받으며 디자인부터 기능성, 안전성까지 두루 겸비하고 있다. 영유아 패션 전문 브랜드로 걸음마신발과 아기신발, 유아패딩, 미아방지가방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박지성 기자  eduin01@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