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최은석 기자] 환절기만 도래하면 피부 건강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들이 많다. 커다란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쉽게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가 수시로 메말라 탄력 저하 및 주름, 피부트러블 등으로 스트레스 받는 사례가 부지기수다.

이에 따라 가을철 환절기에 피부 케어 효율성을 높이고자 뷰티 미용 기기를 찾는 수요층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이노리프(Innolif)'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노리프는 피부 진피층에 집속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해 3중 탄력, 3중 리프팅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볼, 턱 등 코어 라인은 물론 눈가, 입가 주변 등 국소 부위까지 얼굴 전체의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섬세하게 설계된 초음파 조사부로 피부 구석구석 확실하게 관리해주어 케어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모션 센싱(Motion Sensing) 기술을 탑재해 동일 부위에 초음파를 중복 조사하지 않을 뿐 아니라, 피부에 접촉 시에만 작동하는 센서를 갖춰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노리프는 버튼 하나로 제품을 작동할 수 있고 피부에 기기를 단순히 접촉시켜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메디컬 장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초소형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든 피부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우리나라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이노리프는 아띠베뷰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