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로스쿨 입시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www.megals.co.kr)이 2017학년도 로스쿨 진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로스쿨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 강연에서는 로스쿨 입시 환경 변화에 따른 2017학년도 입시의 주요 이슈를 짚어주고, 역대 합격자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로스쿨 합격을 위한 준비전략을 제시해준다.

2부 강연에서는 2016학년도 LEET 난이도와 출제경향 분석을 토대로 내년도 출제경향을 전망해준다. 또한 일찌감치 LEET를 준비하려는 예비 로스쿨 준비생들을 위해 지난 4월 발표된 ‘LEET 개선안’의 핵심 내용을 설명해 줄 예정이다.

3부 강연에서는 올해 최상위권 로스쿨 진학에 성공한 메가로스쿨 출신 합격생들이 나와 본인의 LEET 학습법과 성공 노하우를, 마지막 4부 강연에서는 메가로스쿨 각 과목별 대표 강사가 LEET 고득점을 위한 학습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짚어준다.

메가로스쿨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7 로스쿨 성공전략 가이드북, 합격수기집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19일까지 메가로스쿨 사이트(www.megals.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